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및 리뷰

제주 자연담은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 주문!!

2018년 02월 21일 날씨 맑음


홈쇼핑에서 양배추/브로콜리 진액을 주문했어요. 2월 21일 6시~8시사이에 배송온다고 했는데요. 3시쯤 왔네요. NS홈쇼핑에서 보고 어머니가 주문하라고 하셔서 했는데 꽤 빠르게 왔네요. 택배상하차에서 일하시는 분들과 택배기사님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저도요.. 어머니랑 저랑 같이 먹기 위해서 주문한 걸 기록하는 겁니다. 홍보는 아닙니다.


NS홈쇼핑

제주 자연담은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판매가 72,000원 방송 중 동일혜택 64,800원

본 상품구성 100ml X 30포 X 3박스/특별구성  100ml X 30포 X 1박스 총 120포



제주산 양배추와 브로콜리로 만든 건강한 양배추 브로콜리진액

양배추 추출물 75%[고형분 2%, 양배추(제주산)], 브로콜리추출물 12%[고형분 2%, 브로콜리(제주산)]

100 ml x 30개입


※ 사진이 보이지 않을 수 있어 썼습니다.



여러가지가 나와있는데요. 효능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아쉽네요. 주의사항은 꼼꼼히 확인하시길 바라요.


그래서 효능에 대한 설명을 가져왔습니다. 네이버 지식IN 오수정 영양사님의 답변입니다.

"양배추, 브로컬리 둘다 함유한 항위궤양 성분을 비타민U라고 부른답니다.
둘 다 비타민C도 풍부하여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양배추는 특히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배변에 좋고 다이어트를 위해선 즙보다는 생을 권합니다.
브로컬리 역시 베타카로틴, 칼슘, 비타민C 등이 풍부하고 둘다 강력한 항산화 가능을 하는 대표 항암식품입니다."


하루에 1회~3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냉장 보관 후 차갑게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몸에 좋아서 먹는 거지만 맛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처음 먹어봐서 그러는데 자꾸 먹다보면 괜찮겠죠.

아빠도 드셨으면 좋겠지만 싫다고 하시네요. 저와 어머니랑 꼬박꼬박 먹어야겠어요.


제주 자연담은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 ★★☆☆☆(충동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