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및 리뷰

갤럭시 버즈 플러스 2주 사용 후기

 

갤럭시 버즈 플러스(SM-R175)

 

갤럭시 버즈 플러스(SM-R175)
갤럭시 버즈 플러스(SM-R175)
갤럭시 버즈 플러스(SM-R175)
갤럭시 버즈 플러스(SM-R175)
갤럭시 버즈 플러스(SM-R175)
갤럭시 버즈 플러스(SM-R175)

 

갤럭시 버즈 플러스 제품 소개

음악 재생 총 22시간(유닛 11시간+케이스 11시간) 조금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통화시간 15시간(유닛 7.5시간+케이스 7.5시간)

용량 이어 버드 85mAH 케이스 270mAH

무선충전 지원(QI규격 호환)

급속 충전 3분 충전으로 최대 60분 사용

스피커 다이내믹 2-WAY스피커 우퍼(저음)+트위터(고음)

마이크 어댑티브 트리플 마이크(외부 2개+내부 1개)

주변소리 3단계 주변소리 듣기(실험실 가면 추가할 수 있어요.)

외관사양

이어 버드 크기(세로 X 가로 X 두께)

22.5X17.5X19.2MM

케이스 크기(세로 X 가로 X 두께)

26.5X70X38.8MM

이어 버드 무게 6.3g 케이스 무게 39.6g

품질보증기준

결함, 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 피해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소비자 기본법 16조)에 따라 보상 가능

 

2주 사용후기

생각보다 좋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인터넷 후기들 여러 개 봤지만 무조건 믿을 수는 없더군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저는 이 가격대에 이 정도 성능이라면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이 없는 게 아쉽지만..

말이 많은 통화 기능도 문제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선명하게 까지는 아니더라도 통화하는데 끊김 없었고요. 

상대방에게도 수시로 물어봤어요.

내 목소리가 잘 들리는지, 통화하는 데는 불편함은 없는지요. 상대방은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탄천에서 걸으면서 통화했는데, 바람이 많이 불면 약간 불편하더라고요. 그 점은 감안하시길 바라요.)

한 사람이랑만 여러 번 통화한 것이지만(대략 6시간 30분가량 통화했습니다.)

음질은 당연히 좋고요, 배터리도 오래가니 불만 없습니다. 20만 원 이상이면 에어팟 프로, 다른 브랜드를 추천하겠지만, 20만 원 이하에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니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단점은 케이스에 먼지가 너무 잘 묻는다는 점, 매일 닦아줘도 생기니 약간 짜증이 나네요. 포기했어요ㅋㅋ

그리고 저는 막귀입니다. 좋다 안 좋다의 차이는 알겠지만, 디테일한 부분은 잘 모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매하실 때 신중하시길 바라요. 적은 가격도 아니니까요.


편의성 ★★★★☆ 
무선 이어폰, 케이스 자체가 작기 때문에 재킷 안주머니에 넣고 다닙니다. 보관을 잘해야겠어요. 잃어버리면 찾기 어려워요. 다른 이어폰도 그렇겠지만요.

갤럭시 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에 배터리 관리, 주변소리 듣기, 이퀼라이저 설정, 터치패드 사용법 등이 잘 나와있어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도 전혀 어렵지 않아요.)
음질 ★★★★★☆
저는 막귀라 음질의 디테일한 차이는 모릅니다. 제가 듣기에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통화품질 ★★★☆☆

통화품질에 대해 말이 많은데 밖에서도 통화하는데 전혀 지장 없었고, 잘 들립니다. 다만 건물 안 지하철이나 사람 붐비는 곳에서는 통화를 못해봤네요. 아 그리고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서는 통화가 쉽지 않네요.
컬러 ★★★★★
전 레드 색상이 아주 맘에 들어요. 제 폰 이랑은 색이 안 맞긴 하지만... 
재질 ★★★☆☆
유광 레드인데요. 무광이 나을 것 같아요. 먼지가 잘 묻고 매번 닦아줘야 한다는 스트레스ㅠ 
무게 ★★★★★
전혀 무겁지 않습니다. 물론 다른 것을 써 보지 않아서 모르겠는데, 이걸 무겁다고 하면...

노이즈 캔슬링(Noise Cenceling)이란 
버스나 지하철 소음 속에서도 음악이 제대로 들립니다. 기기에 내장된 소음 조절기가 소음을 줄이거나, 소음이 잘 들리지 않도록 
귀를 완전히 막아 지하철, 버스, 비행기 등의 외부 소음이 최대 90% 까지 감소합니다(잡음, 외부 소리 차단).
[네이버 지식백과] 노이즈 캔슬링 (쇼핑 용어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