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및 리뷰

탈모약 네오다트 복용 9개월차

네오다트 연질캡슐 0.5mg

 

효능, 효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 증상의 개선

급성 요저류 위험성 감소

양성 전립선 비대증과 관련된 수술 필요성 감소

성인 남성(만 18세~50세)의 남성형 탈모의 치료

 

권장은 1일 1회 1캡슐이고 통째로 삼켜 복용하라고 하네요.

 

후기

저녁식사 이후에 복용했어요(6시~9시 사이) 일정하게 복용하려고 하였으나 자꾸 까먹네요.

처음에 병원에 갔을 때 남성형탈모 초기인 것 같다고 해서 약을 처방받았는데요. 프로페시아는 비싸기 때문에 카피약인 네오 다트를 추천해주더라고요. 가격은 기억안나는데요. 3개월치를 구매하니 8만 원 좀 넘게 나오네요.

부작용에는 남자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발기부전, 정력감퇴가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그런 건 느끼지 못하고 있네요.

물론 20대 때보다 발기가 좀 적게 되는 건 사실이지만, 나이 들어가면서 그렇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우울해지고 피로가 쌓인다고 하는데요. 이건 직장인들은 다 가지고 있는 거라고 생각해요.

유튜브 댓글들을 보면 뭐 '오래 복용해봐라 부작용 오게 돼있다.' 하는데 뭐 별수 있나요? 평생 복용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그냥 할 수 있는 만큼의 노력은 해야죠(운동, 음식조절, 술,담배 자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