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및 리뷰

성남시 태평동 맛집) 화락수타짬뽕

오늘은 '화락수타짬뽕'이란 곳에 갔다 왔습니다. 2TV 생생정보통을 보고 부모님이 가자고 하시더군요. 짬뽕전문점입니다.

 

메뉴판
쟁반짜장 2人 16,000
삼선 볶음밥 7,500원
짬뽕 7,500원

쟁반짜장은 기대를 안 했는데 상당히 맛있었어요. 매콤하면서도 느끼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면도 두껍고 간이 잘 배어있는 느낌이에요. 사진에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넉넉히 있습니다. 해산물도 많고요.

삼선볶음밥은 약간 베트남식(?) 볶음밥처럼 생겼는데요. 이것도 역시 맛있어요. 제가 싫어하는 콩이 있어서 좀 그랬지만... 탈모에는 콩이 좋다고 하니까 다 먹었습니다. 그리고 좀 매콤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짬뽕은 메뉴가 6가지나 돼서 고민하다가 일반 짬뽕을 시켰어요. 마찬가지로 해산물도 충분히 있고, 특히 홍합이 많네요.

이것도 역시 면이 두껍고 간이 잘 배어있는 느낌이에요. 수타면이라 그런지 그냥 일반 중국집에서 배달시켜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네요.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고 적당히 매운맛? 저는 정말 만족했어요. 다음에 또 가려고 해요.

 

TEL 031-752-4493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244 (지번 태평동 6523)

예약 가능/포장 가능/주차 가능/화장실도 있어요(주방 쪽으로 나가면 문이 있는데, 열고 나가서 오른쪽으로 돌면 나와요.)

2TV 생생정보통 809회(19.05.06. 방송) 천민철 달인의 수타 짬뽕 전문점

 

화락수타짬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