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지식을 찾아보자 - 아그리스 제단, 서부경비캠프

오늘은 아그리스 제단과 서부경비 캠프에 있는 지식에 대해 포스팅 해봅니다. 하나하나 찾는 것도 정말 귀찮네요. 빨리 레벨업하고 싶은데요. 하지만 육성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꼼꼼히 찾고 있습니다. 사실 숨겨져 있는 지식만 올리면 되는데 그냥 퀘스트를 통해서 얻은 지식도 적어놓았습니다.


1. 아그리스 제단



모험 - 슬픈 꼬마 임프, 빨간 코(영지민 기술력 1)

목록에서 '우노'를 클릭하세요 뒤의 항아리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아그리스 제단'은 하나만 있는 것 같습니다.


2. 서부경비캠프



모험 - 변방으로 쫒겨난 충신(채광 경험치 획득량 1%)

목록에서 '자렛 도몬가트'를 클릭하세요. 텐트 바로 뒤 나무상자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세렌디아 영광의 역사(최대 생명력 2)

목록에서 '클리프'를 클릭하세요. 텐트 안쪽 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 - 고대인의 삶(영지민 노동력 1)

목록에서 '자렛 도몬가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텐트 안쪽 책꽂이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리더로 사는 법(낚시 경험치 획득량 1%)

목록에서 '자렛 도몬가트'를 클릭하세요. 텐트안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 - 서부 경비캠프의 열악한 환경(벌목 경험치 획득량 1%)

목록에서 '자렛 도몬가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텐트 뒤에 보시면 병사들이 모닥불에 모여있는데 앞에 가시면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물 - 듀베인(방어력 1)

목록에서 '듀베인'을 클릭하세요. 대화를 거시면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물 - 클라우스(공격력 1)

목록에서 '클라우스'를 클릭하세요. 대화를 거시면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백전노장 클리프(방어력 1)

목록에서 '클리프'를 클릭하세요. 마찬가지로 텐트 안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 - 괴물엔 괴물(벌목 경험치 획득량 1%)

목록에서 '은둔의 숲'을 클릭하세요. 가는 길 나무로 된 바리케이드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 - 사로잡힌 오우거(최대 생명력 2)

목록에서 '사로잡힌 오우거'를 클릭하세요. 대화를 거시면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두머리 - 우둔한 나무 정력(최대 생명력 2)

목록에서 사로잡힌 오우거를 클릭하세요. 화살표 방향으로 가시면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 - 클리프의 후계자는?(영지민 기술력 1)

목록에서 '클라우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옆에 마굿간지붕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다 찾은 것 같습니다. 제가 빼먹은게 있을지 모르니 다른 블로거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댓글로 추가로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