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가문명 선점 이벤트

검은사막 모바일이 이번 달에 출시예정이라고 합니다. 계속 출시가 연기되어 답답해서 카페를 들어가보니 가문명 선점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휴대폰 인증이 필요해서 저녁에 아버지 스마트폰으로 했어요.



가문명 선점 이벤트

선점 기간 : 2018년 2월 6일 화요일 오후 15시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전까지


※ 지금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를 들어가시면 신청 할 수 있어요.


가문명이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고유한 이름입니다.

전체 서버에서 단 하나만 존재하는 이름이며, 어느 서버에서든 상대방에게 보여지는 이름입니다.

(예. "이승철"이라는 가문명으로 생성했다면, 어느 서버에서든 상대방은 나를 "이승철"이라는 이름으로 볼 수 있습니다.)


※ 글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어 썼습니다.



신청순서

STEP.01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을 먼저 신청하셔야 선점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STEP.02 정식 출시 후 사용하실 페이스북/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해 주세요.

(저는 구글계정으로 가는게 편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STEP.03 선점 전에 안전을 위해 본인의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가문명 선점 인증번호를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링크 들어가서 확인 해 보세요)

STEP.04 가문명을 선점/생성해보세요! 타인에게 보여지는 고유한 이름입니다.

(고유한 이름이니 신중히 생각하셔서 결정하세요)


※ 글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어 썼습니다.



의 가문명은 이승철입니다. 가수 이승철을 좋아해서 지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매우 후회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무간나락이라는 닉네임으로 괜찮게(?) 지어서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해야지 마음먹었는데..  갑자기 이승철이 생각나서 썼어요. 이미 누가 한 줄 알고 써 봤는데 선점되었네요. 가문명이 이승철이라니 좀 촌스러운거 같기도 하고요. 딱 두글자가 느낌있는데ㅠㅠ


일단 가문명도 선정했으니 나오면 열심히 키워야 겠습니다. 운영자와 유저간의 소통도 잘 되어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