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검은사막 모바일

검은 사막 모바일 지식을 찾아보자 - 칼페온 수도 2

오늘은 어제와 같이 칼페온 수도에 숨어있는 지식(대부분 찾기 쉽지만)을 알아보겠습니다.



학문 - 검소한 삶 (낚시 경험치 획득량 1%)

목록에서 '바스케안 류릭'을 클릭하세요. 바로 아래 계단으로 가시면 빨간 옷 입은 사람 앞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 - 고양이 르네 (영지민 노동력 1)

목록에서 '아르'를 클릭하세요. 바로 옆에 흰 고양이쪽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 - 귀족의 성역 (영지민 생활력 1)

목록에서 '아르'를 클릭하세요. 옆쪽 다리 방향에 있는 사람들 앞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돈의 달인, 상인의 농간 (영지민 노동력 1)

목록에서 '루빈'을 클릭하세요. 건너편 좌판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명예, 최후의 선택 (최대 생명력 2)

목록에서 '아르'를 클릭하세요. 건너편 우측으로 가시면 식탁이 보입니다. 사람들이 모인 곳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발키리의 기술 - 고급편 (최대 생명력: 2)

목록에서 '비테온스 벨루치'를 클릭하세요. 바로 뒤 책장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발키리의 기본 소양 - 봉사하는 삶 (채광 경험치 획득량 1%)

목록에서 '비테온스 벨루치'를 클릭하세요. 뒤에 있는 넓은 책장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닏다.



학문 - 틴티니스 민회 (최대 생명력 2)

목록에서 '바스케안 류릭'을 클릭하세요. 친밀도 - 관심사에서 '시민을 위한 조직'을 클릭하시면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최고의 사치품 (영지민 노동력 1)

가비노, 코헨 농장지대 입구 쪽으로 가시다보면 병사 2명이랑 빨간 옷 입은 사람이 보입니다.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칼페온의 두 얼굴 (낚시 경험치 획득량 1%)

목록에서 '휴리오'를 클릭하세요. 근처에 남자 3명, 여자 1명이 있습니다. 여기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문 - 회개의 길 (낚시 경험치 획득량 1%

목록에서 '엘르'를 클릭하세요. 뒤쪽으로 가시면 막힌 성문 앞에 모인 사람들이 보입니다. 그곳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