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고급 장비 상자 10+1개 개봉

월간 출석보상으로 루비 1000개를 받았습니다. 조금씩 모으려다가 고급 장비 육성 상자 10+1개가 생각나서 질렀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하면서 처음으로 열어봅니다. AXE도 똑같은 컨텐츠가 있는데 이 게임을 보고 참고한 것 같습니다(다른 게임도 비슷비슷하고요).



고급 장비 육성 상자 10+1개

[A등급 ~ SR등급] 장비 또는 [R ~ SR 연마제] 획득 가능!

S등급 이상 1개 100퍼 지급!


※ 사진이 보이지 않을 수 있어 썼습니다.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기대해봤자 실망만 할 것 같아서요. 무과금 유저라 솔직히 좋은 템이 나오길 바라지만 확률이 낮아서 나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람인지 살짝 기대가 되네요.



A급 다크 크리스탈 글러브

A급 엘븐 링

A급 아바돈 아머

A급 다크 크리스탈 아머

A급 아바돈 아머

A급 사이클론 보우

A급 아바돈 아머

A급 다크 크리스탈 글러브

A급 다크 크리스탈 글러브

A급 문스톤 이어링

S급 아바돈 아머


※ 사진이 보이지 않을 수 있어 썼습니다.


아 역시나... 마음에 드는 아이템은 없군요. SR급 장비를 원했습니다만.. 그런 좋은 장비가 쉽게 나올 리 없죠. 사실 이 게임을 시작한 지 5일밖에 안되서 뭐가 좋은 지 잘 모릅니다만 엘븐 링은 좀 괜찮은 템인것 같고, 아바돈 아머도 괜찮다고 들었는데 레기오스 아머(이게 배경템이라는 데 그 이유를 모르겠네요)가 있기 때문에 나머지는 다 장비 레벨업하는데 쓰겠네요.



고급 장비 육성 상자 1개

[A등급 ~ SR등급] 장비 또는 [R ~ SR연마제] 획득 가능!


※ 사진이 보이지 않을 수 있어 썼습니다.


이번에는 고급 장비상자 1개를 개봉했습니다. 하루에 1번은 무료로 개봉할 수 있게 해놓았네요(위 사진은 무료개봉하고 나서 다시 찍었습니다).

캐릭터를 기존의 2개에서 2개 더 만들어야겠습니다. 혹시 더 좋은템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네요



A급의 얼음결정의 활이 나왔네요. 솔직히 좋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것 역시 아이템 레벨업에 쓰이겠습니다. 오늘 상자 개봉은 허무하게 끝났네요. 다음에 루비 열심히 모아서 기운(?)좋을 때 열어봐야겠어요. 부디 SR급 아이템이 나오길 바랍니다.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