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및 리뷰

이영자 60계치킨 고추치킨 후기

이영자 60계 치킨

생일이라 치킨을 먹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아버지가 사 오셨어요. '이영자가 추천하는 60계 치킨'입니다. 요새 TV에서 엄청 광고하더라고요. 이영자 님이 너무 맛있고 복스럽게 드세요. 볼 때마다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이영자 추천 인기 메뉴라고 해서 쫀득치즈볼, 더매운 고추치킨, 간지윙봉이 있네요. 담엔 같이 먹어야겠어요

원래 6초 치킨 먹으려고 했는데, 고추치킨도 매워해서ㅋㅋ

매일 새 기름으로(18L)으로 60마리 만을 조리한다고 하네요. 장인정신으로 만드시는 건가요.

 

이영자 60계 치킨
이영자 60계 치킨

고추치킨(순살) 18,900원(Best 인기 메뉴)

맛 평가 ★★★★☆ (지극히 주관적)

메뉴 소개

감칠맛 나는 특제 간장소스에 맵지 않은 고추로
버무려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제가 매운 거 좋아하기는 하는데, 이건 진짜 매워요(저만 그런 듯). 맛은 좋습니다. 특히 씹히는 맛이 괜찮아요. 질기지도 않고 냄새도 괜찮고요. 그리고 전 치킨을 밥이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합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고추를 적게 넣어달라고 하시거나, 간지 치킨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른 메뉴(클릭)